내달 폐지되는데…'홍김동전', KBS 연예대상 전원 참석 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홍진경, 김숙, 조세호, 장우영, 주우재가 '2023 KBS 연예대상'에 참석한다.
23일 KBS2 '홍김동전' 측은 이데일리에 "'홍김동전' 멤버 5명 전원이 KBS 연예대상에 참석한다"고 전했다.
내달 종영되지만 김숙은 '홍김동전'으로 대상 후보에 올랐고, 주우재는 MC로서 자리를 지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KBS2 ‘홍김동전’ 측은 이데일리에 “‘홍김동전’ 멤버 5명 전원이 KBS 연예대상에 참석한다”고 전했다.
지난 19일 ‘홍김동전’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프로그램이 내년 1월 중순 종영한다“고 밝혔다. 내달 종영되지만 김숙은 ‘홍김동전’으로 대상 후보에 올랐고, 주우재는 MC로서 자리를 지킨다.
‘홍김동전’은 지난해 7월 21일 첫 방송,.‘1박2일 시즌3’, ‘언니들의 슬램덩크 1,2’ 등을 연출한 박인석 PD와 ‘배틀트립’의 최은영 작가가 제작을 이끌었다. 구 개념 버라이어티 콘셉트를 내세운 ‘홍김동전’은 시청률에선 아쉬운 성적을 거뒀지만 OTT 플랫폼 인기 순위에서는 KBS 비드라마 부문 프로그램 1위(웨이브 기준)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약 1년 만의 폐지 소식에 시청자 게시판에는 폐지 반대 청원글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팬들은 트럭 시위로 반대 의견을 피력하기도 했다.
2023 KBS 연예대상은 23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대상 후보로는 김숙, 류수영, ‘1박 2일’ 팀, 박진영, 신동엽, 이천수, 전현무가 올랐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즈 감염 알고도 8살 친딸 성폭행했는데 친권·초범이 웬말? [그해 오늘]
-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반짝’ 현빈의 그 차, 자꾸 보이네[누구차]
- "아내의 흙 묻은 솜바지 꼭 쥔 남편"...'수원역 버스' 참변
- 크리스마스 장난감 200만원, 펑펑 쓰는 아내 어떡하죠[양친소]
- 영하 10도 밑도는 한파에도 10명 중 4명은 '얼죽아'[궁즉답]
- "'담배는 밖에서' 요청했다 맥주병 맞고 쓰러진 딸...도와주세요"
- 연 5% 적금 vs 연 4% 예금, 뭐가 유리할까[오늘의 머니 팁]
- 김동욱, 아내는 SM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소녀시대와 인연
- "소주값 언제 내리나"…공장출고가 인하에 유통가 대응 '관심'
- 노홍철, 휠체어 탄 근황…"지팡이 짚고 다니다 이 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