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최양락, 오픈 첫날 조기 종료? “망했다 망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 첫날부터 내린 폭우로 '깐죽포차'에 비상 상황이 발생한다.
23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에서 사장 최양락은 오픈 첫날부터 예상치 못한 폭우로 멘붕에 빠진다.
궂은 날씨 속 찾아온 손님들을 위해 즐거움과 감동을 선물할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는 23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에서 사장 최양락은 오픈 첫날부터 예상치 못한 폭우로 멘붕에 빠진다.
오픈 전부터 거센 비바람에 당황하던 최양락은 포차 오픈 후에도 폭풍 같은 비가 쏟아지자 걱정이 많아진다. 여기에 초유의 정전사태까지 벌어져 더욱 혼돈의 늪에 빠진다. 앞서 직원들에게 비를 두려워하지 말라고 했던 최양락은 “아이고 망했다 망했어”라고 울부짖으며 폭주한다.
그를 지켜보던 주방장 팽현숙은 또 하나의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이에 힘을 얻은 최양락은 손님들과 파이팅이 담긴 건배를 나눈다. 정전의 문제점을 발견한 이상준은 포차 영업이 재개될 수 있도록 남다른 활약을 펼친다고. 과연 이상준의 활약이 사장 최양락을 웃게 만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최양락은 비가 그친 뒤 거센 바람이 몰아치자 넘어진 화환을 일으키며 포차 주변을 살피더니 직원 이상준과 스페셜 알바 박호산에게 손님 유치를 위한 홍보 미션을 전달한다.
이상준과 박호산은 많은 손님을 모셔오기 위해 근처 리조트 내부로 들어가는 과감한 결정을 내린다. 과연 이상준 특유의 깐죽 어택과 박호산의 수줍은 매력 어필이 ‘깐죽포차’에 많은 손님을 끌어모을지 혹은 이대로 오픈 첫날부터 조기 영업 종료를 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상준과 운명적인 도플갱어가 등장, 유지애 매니저와 갑작스러운 소개팅까지 하게 되는 등 대환장 파티가 열린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가 높아진다.
궂은 날씨 속 찾아온 손님들을 위해 즐거움과 감동을 선물할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는 23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면 뭐하니?’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기대→소름?
- 이수지, 부캐로 ‘불후의 명곡’ 찢었다…17세 미국계 MZ 고등학생 제니
- 션, 또 선행…독립유공자 후손 위한 10호·11호 집 헌정
- ‘열녀박씨’ 이세영, 납치당했다? “대체 누가 시킨거요”
- ‘가요대제전’ 임윤아X민호X황민현, 3MC의 꿈의 기록은?
- “왜 술 안사줘!” 황당한 살인사건, 용의자는…(‘용감한 형사들3’)
- 코요태, 첫 부산 단독콘…‘국민그룹’ 자부심 담은 공연은?
- 이민정, 둘째 출산파티에 감동 “감사한 마음 돌려드리며 살 것”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X윤복인, 생이별한 부부 운명은?
- 에이핑크, 팬들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