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성 감독의 웃음 “에너지 넘치는 수비”···김승기 감독의 아쉬움 “역부족”

고양/최서진 2023. 12. 23. 16: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2월 23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원주 DB-고양 소노/고양 소노 아레나.

DB 김주성 감독Q. 승리 소감승리를 떠나서 에너지 넘치게 수비를 해줬다.

그런 부분에서도 선수들이 열심히 잘해줬다.

소노 김승기 감독Q. 총평역부족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고양/최서진 기자] 2023년 12월 23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원주 DB-고양 소노/고양 소노 아레나. DB 92-58 승리

DB 김주성 감독

Q. 승리 소감

승리를 떠나서 에너지 넘치게 수비를 해줬다. 힘들 수 있는 부분은 내가 생각했어야 했다. 그런 부분에서도 선수들이 열심히 잘해줬다.

Q. 두경민의 플레이?
경기력을 따지기보다는 코트에서 적응이 필요할 것 같다. 공수 밸런스가 잘 안 맞는다고 생각해서 코트 적응력을 키워야 한다. 확실한 역할을 주는 것보다 슛 위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줘야겠다.

Q. 로슨 체력 부담?
체력적인 부담이 있는 것 같다. 연습할 때도 슛 위주로 하고 있다. 강상재가 공수 밸런스를 맞춰줬기에 결과적으로 경기가 잘 풀렸다.

소노 김승기 감독

Q. 총평

역부족이었다. 장신 선수들에게 뭘 해볼 수가 없다. 전성현의 몸이 좋지 않고, 이정현이 없는 게 크다. 이정현이 복귀할 때까지 잘 버텨야 하는데 힘들다.

Q. 턴오버가 많았는데?
공을 잘 다룰 수 있는 선수가 한호빈밖에 없다. 알렉스 카바노가 잘 해줘야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 호흡을 차츰차츰 맞춰가야 한다.

# 사진_유용우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