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 노리고 89세와 결혼한 19세 女→14억 뜯어간 사기혐의 124건 남친(차달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결혼 사기 사건들이 소개 됐다.
12월 23일 방송된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결혼 지옥! 나는 사기꾼과 결혼했다' 차트가 공개 됐다.
1위는 27명과 사기 결혼한 남성이다.
인도의 한 남성은 27명의 여성과 사기 결혼을 해 경찰에 체포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상상을 초월하는 결혼 사기 사건들이 소개 됐다.
12월 23일 방송된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결혼 지옥! 나는 사기꾼과 결혼했다’ 차트가 공개 됐다.
1위는 27명과 사기 결혼한 남성이다. 인도의 한 남성은 27명의 여성과 사기 결혼을 해 경찰에 체포 됐다. 50대 의사라고 자신을 소개했던 남성은 경찰 조사 결과 60대였으며, 의사 이력도 사칭한 것이었다.
2위는 노르웨이 공주의 결혼 상대다. 노르웨이 국왕 하랄 5세의 장녀 마르타 루이세 공주는 최근 할리우드에서 유명한 40대 주술사와 재혼을 선언해 비난을 받았다. 주술사는 수많은 허무맹랑한 주장과 행동을 했으며, 열애설 이후 명성에 힘입어 여러 프로그램으로 수익을 창출했다.
3위는 간이 큰 한 남성의 사기 결혼이다. 중국의 30대 남성은 3명의 여성과 비슷한 시기에 결혼해 1km 반경 안에서 3년간 세 집 살림을 했다.
4위는 19세 여성의 결혼식 사진에 비난이 쏟아진 이유다. 2020년 요양 시설에서 만난 치매에 걸린 89세 남성과 결혼한 미국의 19세 여성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남편이 크리스마스 전에 죽을 것 같아’, ‘과부가 되는 날만 기다려’, ‘유산을 물려받은 유일한 상속자는 나다’ 등 글을 올려 비난을 받았다.
5위는 한 중국 노총각이 목격한 기막힌 광경이다. 중국의 한 노총각은 한화 약 2,100만 원의 결혼지참금 부담에도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3개월 만에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을 목격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아내는 시골의 노총각들을 상대로 혼인을 빙자해 돈을 뜯어내는 사기 조직의 일원이었다.
6위는 영국 비밀정보국 요원이라던 남자친구의 정체다. 2012년 영국의 한 50대 여성은 영국 비밀정보국 요원이라던 남자친구에게 1년간 한화 약 14억 원을 뜯겼다. 남자친구는 과거 적발된 절도 및 사기 혐의만 해도 124건이었고, 애가 둘 있는 유부남이었다.
7위는 결혼 16년 만에 알게 된 충격적인 사실이다. 중국의 한 남성은 결혼 16년 만에 아내가 바람을 피운 사실을 알게 됐다. 이 과정에서 남성은 세 딸이 모두 친자가 아니며, 세 딸의 친부마저 모두 다른 것을 알게 됐다.
8위는 11명의 남성을 상대로 결혼 사기를 친 여성이다. 중국의 한 여성은 무려 11명의 남성에게 결혼 사기로 돈을 뜯어내 사기 혐의로 체포됐다. 조사 결과 여성은 남자로 밝혀져 충격을 더했다.
9위는 결혼식 도중 드러난 사기 결혼의 실체들이다. 2015년 인도의 한 결혼식장에서는 신부가 간단한 덧셈 문제를 맞히니 못하는 신랑에게 파혼을 선언했다. 2023년에는 신랑이 대머리에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결혼하려다가 들켜 파혼 당했다.
10위는 10개월 동안 아내를 속인 남편의 정체다. 인도네시아 한 여성은 데이트 앱에서 뉴욕 출신 신경과 의사와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했으나, 결혼 10개월 때 장모에 의해 여성이었음이 밝혀졌다. 법정에서 여성은 남편이 어머니 치료비로 한화 약 600만 원을 뜯어 갔고, 생활비 등으로 한화 약 2,700만 원을 썼다고 주장했다. 남편은 사기 혐의로 6년 형을 선고받았다.
11위는 남편이 아내를 고소한 이유다. 온두라스의 한 여성은 직업 군인 남자친구에게 돈을 뜯어내려고 쌍둥이를 임신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아기 중 한 명이 사산 됐다며 가짜 아기 장례식까지 진행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
- 김세환 “결혼식 피로연서 첫눈에 반한 아내, 장애물 없애고 결혼”(같이삽시다)
- 한혜진♥기성용 딸, 손흥민→이강인과 식사에 친분 의심‥아빠도 국대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