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소년시대' 마지막 OST 참여…뭉클한 여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이 '소년시대' OST를 가창한다.
23일 오후 6시 임시완이 참여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OST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이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임시완은 이번 OST를통해 풍부한 감성으로 '소년시대'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다.
'소년시대' OST 앨범은 오는 29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6시 임시완이 참여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OST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이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소년시대’는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첫 주 대비 전체 시청량 1,938% 수직 상승, 키노라이츠 주간 콘텐츠 랭킹 전체 1위, 8화 하이라이트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등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임시완은 ‘소년시대’에서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등극하며 새로운 인생을 만끽하는 병태 역을 맡아 장르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호평 받았다. 임시완은 이번 OST를통해 풍부한 감성으로 ‘소년시대’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다.
‘소년시대’ OST 앨범은 오는 29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앨범에는 1CD에 수록된 총 4곡의 가창곡과 20곡의 BG 트랙들이 담겼다. 또한 드라마 속 장면들을 생생하게 담아낸 포토북(64P), 포토카드(8종), 레트로 엽서(3종), 그리고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를 제공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즈 감염 알고도 8살 친딸 성폭행했는데 친권·초범이 웬말? [그해 오늘]
-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반짝’ 현빈의 그 차, 자꾸 보이네[누구차]
- "아내의 흙 묻은 솜바지 꼭 쥔 남편"...'수원역 버스' 참변
- 크리스마스 장난감 200만원, 펑펑 쓰는 아내 어떡하죠[양친소]
- 영하 10도 밑도는 한파에도 10명 중 4명은 '얼죽아'[궁즉답]
- 가격 인상에 실적 뛴다…서학개미 주목한 ‘이 주식’
- 연 5% 적금 vs 연 4% 예금, 뭐가 유리할까[오늘의 머니 팁]
- 김동욱, 아내는 SM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소녀시대와 인연
- "소주값 언제 내리나"…공장출고가 인하에 유통가 대응 '관심'
- 이찬원, 학창시절 생활기록부 최초 공개…전교 1등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