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홀리데이" 보이넥스트도어, 포근한 연말 감성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사랑스럽고 포근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콘텐츠와 무대로 연말을 장식한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원도어(ONEDOOR.팬덤명)는 물론, 시청자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색깔을 담은 무대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사랑스럽고 포근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콘텐츠와 무대로 연말을 장식한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2일 오후 7시에 공식 SNS 채널에 홀리데이 스페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단체 사진 속 멤버들은 소년미 넘치는 프레피룩 차림으로 연말 분위기 가득한 공간에 모여 미소 짓고 있다. 개인 사진에서는 반짝이는 조명과 트리, 눈사람 인형 등 소품을 활용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어 23일 오후 7시에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홀리데이 스페셜 클립’이라는 이름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 클립은 추위를 녹일 따스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준비한 또 다른 선물이다.
이뿐만 아니라 보이넥스트도어는 25일 SBS ‘가요대전’, 31일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팬들이 기다린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원도어(ONEDOOR.팬덤명)는 물론, 시청자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색깔을 담은 무대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지난 5월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트리플 타이틀곡을 앞세운 첫 싱글 ‘WHO!’로 큰 인기를 끌며 2023년 ‘대세 신인’으로 단숨에 떠올랐다. 이어 9월 발표한 미니 1집 ‘WHY..’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에 진입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