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성대한 둘째 출산 파티, 이요원도 참석해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둘째 출산을 성대하게 축하받았다.
이민정은 12월 23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지인들이 열어준 둘째 출산 파티 인증샷을 게재했다.
배우 이요원도 참석해 이민정의 득녀를 축하하고 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으며 12월 21일 둘째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민정이 둘째 출산을 성대하게 축하받았다.
이민정은 12월 23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지인들이 열어준 둘째 출산 파티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민정은 수많은 꽃과 풍선, 케이크에 둘러싸인 채 티아라, 화관을 쓰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배우 이요원도 참석해 이민정의 득녀를 축하하고 있다.
이민정은 "오랜만이라 그런지 유독 축하를 많이 받았던 거 같아요! 사진뿐만 아니라 같이 걱정해주시고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지인분들과 팬분들 우리 가족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만큼 돌려드리며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를 본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언니 축하축하 해피 크리스마스 보내"라는 댓글을 달았고 씨엔블루 이정신은 "축하드립니다. 몸조리 잘하세요"라고 축하했다. 배우 이태성 역시 "축하드려요 날씨 추운데 몸 관리 잘하셔요"라고 전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으며 12월 21일 둘째 딸을 출산했다. (사진=이민정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국내 방송 최초 ‘두바이 팜 주메이라 대저택’ 내부 깜짝 “가장 비싼 집 1412억”(세모집)
- “아기 예쁠 것 같아” 임신 손연재, 제자에 받은 편지 공개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