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예 아이돌' 앰퍼샌드원, 데뷔 첫 크리스마스 선물은…'Snowman' 커버였다
이승록 기자 2023. 12. 23. 13:12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앰퍼샌드원(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캐럴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했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시아(Sia)’의 ‘Snowman’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공개한 첫 번째 커버 영상으로, 데뷔 이후 팬들과 처음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해당 영상에서 앰퍼샌드원은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속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보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앰퍼샌드원은 크리스마스 대표곡인 ‘Snowman’을 멤버들만의 감미로운 음색과 부드러운 감성을 더해 수준급 가창력을 입증하며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영상 말미 멤버 나캠든이 눈사람에게 직접 목도리를 둘러주는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따뜻함을 선사했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1월 ‘On And On’으로 데뷔한 보이 댄스 그룹으로, 탄탄한 실력과 친근한 매력으로 K팝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첫 해외 무대인 ‘2023 FNC KINGDOM -The Greatest Show-‘에 참여해 호평받았다. 2014년 1월 20일 일본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