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에서 ‘GR 수프라’ 체험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타(Toyota)가 시즈오카현 오야마에 자리한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과 함께 'GR 수프라(GR Supra)'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토요타의 설명에 따르면 2024년 1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에서 숙박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프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에 별도의 GR 수프라를 마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 숙박 고객 대상으로 한 겨울 체험 이벤트
토요타의 설명에 따르면 2024년 1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에서 숙박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프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에 별도의 GR 수프라를 마련한다.
토요타 측의 설명에 따르면 행사를 위한 GR 수프라는 순정의 수프라가 아닌 튜닝 브랜드, 톰스(TOM’s)의 튜닝을 거진 2020년식 GR 수프라(자동 변속기)와 2022년식 GR 수프라(수동 변속기)로 '주행의 매력'을 강조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위트룸 혹은 빌라에 숙박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회 주행은 총 한 시간의 시간 동안 진행되며 총 다섯 번의 주행 시간이 마련되어 GR 수프라의 매력을 한껏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다만 안전 및 운영의 편의를 위해 GR 수프라의 체험 주행은 서킷이 아닌 서킷 주변의 ‘일반 도로’로 운영되며 날씨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행사의 진영 및 내용이 일부 변경, 취소될 수 있다.
2024년 1월 21일에는 셀리카 XX와 3세대와 4세대 수프라 및 GR 수프라 등 다양한 스포츠카를 체험할 수 있는 ‘수프라 윈터 페스티벌’을 마련해 '수프라의 역사'를 한층 강조한다.
수프라 윈터 페스티벌은 수프라 복원 전문가와 함께 하는 저녁 만찬과 함께 온천 이용권, 조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한 시간’을 통해 호텔의 매력은 물론 '수프라'의 특별함을 마음 껏 누릴 수 있다.
독특한 이벤트인 만큼 수프라 윈터 페스티벌은 이벤트 상품 판매와 함께 매진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은 토요타의 모터스포츠 터전인 ‘후지스피드웨이’ 내에 자리한 호텔로 고급스러운 객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특별한 레이스카들이 전시되고 있는 ‘후지 모터스포츠 박물관’을 운영하고 있어 ‘토요타의 모터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대표하고 있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시크릿' 송지은, 유튜버 박위와 다정한 투샷…둘이 무슨 관계?
- 극성팬이 휘두른 흉기에…결혼 앞둔 인기 女가수 끝내
- 남편에 매일 타주던 음료에 '하수구 세정제'를…피부과 女의사 '카메라'에 딱 걸렸다
- 'MZ 조폭 전성시대'…그들은 왜 범죄의 세계에 빠지나
- '사기 범죄 수익 모두 남현희와 그 가족들에게 갔다”…전청조 재판서 눈물 '글썽'
- 영끌한 ‘강남 빌딩’ 팔았지만 수익 못낸 김강우…얼마나 싸게 내놨길래?
- 짐 들어주고 안전벨트까지…할머니에게 '쌈짓돈' 받은 고속버스 운전기사
- 케이크 판매금 기부한다더니…14억 받아챙긴 유명 인플루언서
- 39년간 동네 지킨 약국에 추모 쪽지 한가득…무슨 사연이길래
- 겸직 허가 없이 모델 활동 해온 국방부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