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아내는 SM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소녀시대와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욱의 신부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자 그룹 소녀시대 데뷔조였던 스텔라 김이었다.
이런 가운데 김동욱의 신부가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이었음이 밝혀졌다.
스텔라 김은 소녀시대 데뷔조였던 것으로 유명한 인물.
미국 출신 교포인 스텔라 김은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연습생 생활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김동욱은 서울 한 성당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8월 김동욱 소속사 키이스트는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두 사람은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녀시대와 깊은 인연이 있는 스텔라 김의 결혼에 수영도 축하에 나섰다. 수영은 “상상했던 것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 왕비세요? 모든 축복이 너에게로 향하길. 축하해”라는 글과 함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동욱은 지난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했으며 MBC ‘커피프린스 1호점’, OCN ‘손 더 게스트’,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그 남자의 기억법’, tvN ‘너는 나의 봄’ 영화 ‘신과 함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오는 2024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에 출연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즈 감염 알고도 8살 친딸 성폭행했는데 친권·초범이 웬말? [그해 오늘]
-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반짝’ 현빈의 그 차, 자꾸 보이네[누구차]
- "아내의 흙 묻은 솜바지 꼭 쥔 남편"...'수원역 버스' 참변
- 크리스마스 장난감 200만원, 펑펑 쓰는 아내 어떡하죠[양친소]
- 영하 10도 밑도는 한파에도 10명 중 4명은 '얼죽아'[궁즉답]
- 가격 인상에 실적 뛴다…서학개미 주목한 ‘이 주식’
- 연 5% 적금 vs 연 4% 예금, 뭐가 유리할까[오늘의 머니 팁]
- “이자 캐시백으로 300만원 환급?”…보이스피싱 아닌가요[30초 쉽금융]
- "소주값 언제 내리나"…공장출고가 인하에 유통가 대응 '관심'
- 이찬원, 학창시절 생활기록부 최초 공개…전교 1등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