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뮤지컬 갈라콘서트 '더 쇼' 29일 연다…정선아·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BS 창사 69주년 기념 뮤지컬 갈라콘서트 '더 쇼'(The Show)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공연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정상급 뮤지컬 배우 정선아, 카이, 유리아, 임정모와 앙상블(남궁민희·최비야·권오경·김윤하·오석원·김민성)이 무대를 꾸민다.
카이는 '레미제라블' '베토벤' '지킬 앤 하이드' '팬텀' 등에서 활약하며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에는 정상급 뮤지컬 배우 정선아, 카이, 유리아, 임정모와 앙상블(남궁민희·최비야·권오경·김윤하·오석원·김민성)이 무대를 꾸민다. 밀레니엄팝스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 박상현이 지휘한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정선아는 '아이다' '위키드' '보디가드' '이프덴' '멤피스' 등에 출연했고 최고 디바로 평가받고 있다. 카이는 '레미제라블' '베토벤' '지킬 앤 하이드' '팬텀' 등에서 활약하며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유리아는 '헤드윅' '리지' '서편제', 임정모는 '렌트' '레베카'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에 출연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타이타닉 '마이 하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 위대한 쇼맨 '네버 이너프'(Never enough), 알라딘 '어 홀 뉴 월드'(A Whole new world), 캣츠 '메모리'(Memory), 맘마미아 '댄싱퀸' 등을 들려준다.
CBS공연기획센터 측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선물 같은 공연을 준비 했다"며 "우리 사회가 다양한 음악을 향유해 소통과 위로의 시간이 넘쳐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문수경 기자 moon03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뮤지컬·클래식 호황 속 연극 '부익부 빈익빈' 가속화
- 운보 김기창 '예수의 생애' 30점 전작 공개
- 제1회 서울희곡상에 극작가 이실론 '베를리너' 선정
- 2024두산인문극장 주제는 '권리'…두산아트센터 라인업 공개
- 뮤지컬 '겨울나그네' 개막…이창섭·MJ 등 아이돌 총출동
- 이용훈 '오텔로' 무대 서고 박세은 '에투알 갈라' 공연
- MET 오케스트라 내년 6월 처음 내한한다
- 국립발레단, 내년 5월 신작 '인어공주' 국내 초연
- [현장EN:]갤러리에 옮겨 놓은 습지…이광호 개인전
- '백현동 수사 무마' 금품수수 의혹 곽정기 '구속'…임정혁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