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공개 안한다더니..박위, ♥︎송지은과 열애 발표→결혼 약속했나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위, 송지은이 깜짝 열애를 고백한 가운데 박위가 과거 공개 열애에 대한 생각을 밝힌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21일 송지은은 개인 SNS을 통해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라며 유튜버 박위와 찍은 커플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박위, 송지은이 깜짝 열애를 고백한 가운데 박위가 과거 공개 열애에 대한 생각을 밝힌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21일 송지은은 개인 SNS을 통해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라며 유튜버 박위와 찍은 커플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그는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같은날, 박위도 SNS를 통해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지은이를 만나게 됐다”며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었다. 앞으로 저희 만남을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두 사람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열애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했다. 영상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같은 교회로 인연을 맺게 됐다고. 송지은은 박위와 만나기 전 '배우자 기도'를 했다고 밝히며 "'꼭 그런 사람이 나타나면 그 내 마음이 정말 사랑으로 가득 차게 해주세요'라는 기도를 했었는데, 생전 처음 보는 박위라는 사람을 딱 봤는데 진짜 너무 웃기게 호감의 문이 확 열려버렸다. 하나님이 내 기도를 들으셨다는 신기한 마음이 들었고, 내 스스로한테도 놀랐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한 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깊은 믿음을 나타내 이들의 결혼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송지은이 배우자 기도를 언급한 점, 두 사람이 같은 회사에 소속됐다는 점과 함께 과거 박위가 공개열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언급한 적이 있기에 해당 내용도 다시 조명됐다.
지난 2019년 박위는 유튜브 구독자들과의 Q&A를 진행하며 “많은 분들이 제 여자친구 존재 여부와 이상형을 굉장히 궁금해 한다”면서도 “여러분, 저는 여자친구가 생기더라도 절대 공개하지 않을 거다. 제 이상형을 항상 말씀드렸다시피 저희 어머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나 박위의 다짐은 4년 만에 깨지게 됐다. 심지어 박위는 여자친구 송지은과 함께 직접 열애를 고백하며 애정을 표했다. 이러한 흔적들이 쌓여 두 사람이 결혼을 앞두고 직접 열애를 발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쏟아지고 있다.
한편, 박위는 ‘위라클(We+Miracle)’이란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50만 크리에이터다. 9년 전, 안타까운 사고로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으나 절망을 딛고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이를 '미라클(기적)'에 빗대어 '위라클'이란 채널을 생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지은은 그룹 시크릿 출신으로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배우로 전향한 송지은은 ‘일말의 순정’, ‘초인시대’, ‘우리집 꿀단지’, ‘애타는 로맨스’, ‘그놈 목소리’ 등에 출연했다.
/cykim@osen.co.kr
[사진] 송지은, 박위 SNS,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