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국민은행, ‘메리 스타즈마스’ 이벤트, 관중 전원 바나나우유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크리스마스 홈경기 관중 전원에게 바나나우유를 증정한다.
KB스타즈가 오는 25일 7시즌 만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홈경기를 기념해 '메리 스타즈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KB스타즈의 사령탑 김완수 감독이 홈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입장관중 전원에게 노란색 바나나우유를 증정하고, 구단은 선착순 2,000명에게 산타 모자를 제공하여 청주 챔피언스파크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고조 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크리스마스 홈경기 관중 전원에게 바나나우유를 증정한다.
KB스타즈가 오는 25일 7시즌 만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홈경기를 기념해 ‘메리 스타즈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KB스타즈의 사령탑 김완수 감독이 홈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입장관중 전원에게 노란색 바나나우유를 증정하고, 구단은 선착순 2,000명에게 산타 모자를 제공하여 청주 챔피언스파크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고조 시킬 예정이다.
또한 주말 홈경기 프로그램 ‘옐로우데이’를 맞아 노란색 아이템을 착용한 팬들 1,000명게는 한정판 허예은 응원타월이 제공되고, 치어풀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우수작에 선정된 팬들에게는 허예은 커스텀슈즈와 실착 유니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KB스타즈의 새로운 후원사로 합류하는 일동후디스는 경기 중 간식 이벤트를 통해 고단백 영양간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를 제공하며 홈팬들에게 첫 선을 보이고, 편파중계 해설진 개그맨 정범균도 시투로 힘을 보탤 계획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김동욱, 오늘(22일) 새신랑 된다…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내년 아빠 되는 로버트 패틴슨, 5년 교제 연인과 지각 약혼[할리웃톡]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