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미모의 아내, 이수만이 직접 캐스팅한 SM 연습생

이유민 기자 2023. 12. 23.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동욱이 22일 서울 명동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열고 인생 2막을 알렸다. 이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배우 김동욱의 아내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에 올랐다.

김동욱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에 있는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그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8월 결혼 발표 당시 예비 신부를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라고 전해 신부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이에 김동욱의 신부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스텔라로 밝혀졌다. 스텔라는 이수만이 미국에서 직접 캐스팅해왔던 인물이다.

스텔라는 그룹 소녀시대 데뷔 전 연습생 1기 멤버였다. 연습생 시절에도 5000명 이상의 팬을 보유했지만, 부모의 반대와 학업 때문에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고 미국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마케터로서의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김동욱은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했으며, SBS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