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하루 노르딕알티지오메가3, 완제품으로 IFOS 검사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담백하루 노르딕알티지오메가3가 완제품으로 IFOS 검사를 완료하고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원료로 IFOS 검사를 하여 인증을 받은 제품은 있으나, 국내 제품 중 완제품으로 IFOS 인증을 받은 제품은 담백하루의 초임계알티지 오메가에센스 1000이 국내 최초였으며, 이어서 노르딕알티지오메가에센스 제품까지도 인증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담백하루 노르딕알티지오메가3가 완제품으로 IFOS 검사를 완료하고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원료로 IFOS 검사를 하여 인증을 받은 제품은 있으나, 국내 제품 중 완제품으로 IFOS 인증을 받은 제품은 담백하루의 초임계알티지 오메가에센스 1000이 국내 최초였으며, 이어서 노르딕알티지오메가에센스 제품까지도 인증을 받았다. 이로써 원료자체가 아닌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든 완제품 기준으로 인증을 받은 국내 브랜드는 담백하루가 현재 유일하다.
IFOS는 제3자 인증기관으로, 까다로운 기준으로 검사를 진행하고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IFOS-5-STAR 인증마크를 발급해 주고 있다. IFOS-5-STAR는 제조사나 판매사가 아닌 신뢰성 있는 제3자가 산패도 분석, 유효성분,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을 테스트하여 발급하는 인증 마크다.
한편, 노르딕알티지오메가3는 IFOS에서 방사능 검사도 완료한 안전한 오메가3 제품으로, 담백하루는 한 번만 인증 받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생산할 때마다 IFOS에 의뢰하여 방사능 검사를 받고 있다.
또한 본 제품은 GC RIEBER만이 가진 최신 필름 탈취공법인 TFD 공법으로 제작됐으며, 이 공법은 어취가 가진 휘발성 성분을 제거하여, 무취 등급의 우수한 맛과 향을 지닌 오메가3를 만든다. 비린내가 극도로 억제되어 있어 어취 때문에 오메가3 제품 섭취가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또한 SPD 공법으로 산가(산패도)도 까다롭게 관리한 동시에 트랜스지방, 올리고머, 환경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원료 또한 타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생선기름이 아닌 청정자연국 노르웨이산 GC 리버 75% 알티지(rTG) 원료를 사용하는 등 높은 순도를 자랑하고, 자연의 분자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한 알티지 원료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더불어 EPA와 DHA의 충분한 섭취를 위해 합 800mg을 함유하여 기능성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E 11mg a-TE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함유했다.
산패 최소화를 위한 섬세한 패키지도 특징이다. 담백하루는 PVDC 개별포장을 통해 산패 위험을 낮추고, 외부 충격과 온도 변화에 강한 패키지를 완성했다. 공기 투과율이 낮으며, 습기와 산화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위생적이어서 언제 어디서든 제품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FSC 인증 친환경 종이를 사용하기도 했다.
담백하루 담당자는 "앞으로도 담백하루는 깨끗하고 안전한 오메가3를 만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위해, 더욱 더 품질관리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르딕알티지오메가3 제품은 담백하루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신랑이 돼지 같아요"…결혼 예정인데 무슨 일?
- 전여옥, 한동훈 1위 여론조사에 "이재명 폭망"
- 온라인에 "용산 대통령실 폭파·이재명 `칼찌`"예고…경찰, 작성자 추적
- 고교 여자 화장실 몰카 10대, 관광객도 찍었다…"피해자 200여명"
- 지드래곤, 재단 설립…"마약 근절에 앞장설 것, 내년 컴백하겠다"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