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동욱, ♥7살 연하 신부는 소녀시대 데뷔조 스텔라→정우성·차태현·수영 ★ 총출동[SC이슈]

이유나 2023. 12. 23. 07: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욱의 미모의 신부는 소녀시대 데뷔조에 있던 SM 연습생 출신 스텔라였다.

22일 김동욱과 스텔라는 서울의 한 성당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김동욱의 신부 스텔라 김은 4살에 이민간 미국 교포로 소녀시대 데뷔 조 연습생 출신으로 유명했다.

170cm가 넘는 장신에 단아한 미녀상인 김동욱의 신부 스텔라.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김동욱의 미모의 신부는 소녀시대 데뷔조에 있던 SM 연습생 출신 스텔라였다.

22일 김동욱과 스텔라는 서울의 한 성당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도 김동욱과 스텔라는 하객들의 축하에 선한 미소로 화답했다.

김동욱의 신부 스텔라 김은 4살에 이민간 미국 교포로 소녀시대 데뷔 조 연습생 출신으로 유명했다. 당시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소녀시대 데뷔를 앞두고 부모의 반대로 미국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뉴욕대를 졸업한 스텔라는 현재는 마케터 겸 작가로 활동중이다. 170cm가 넘는 장신에 단아한 미녀상인 김동욱의 신부 스텔라. 소녀시대 데뷔조 시절 단연 1순위 멤버로 손꼽혔지만 본인과 부모님의 뜻에 따라 데뷔하지 않고 일반인의 삶을 살았다. 김동욱은 1983년생으로 올해 40세, 스텔라는 1990년생으로 올해 33세로 두 사람은 7살 연상연하 부부다.

이날 김동욱과 스텔라의 결혼식 현장이 지인들의 SNS을 통해 공개되면서 축복과 웃음이 가득했던 결혼식이 포착됐다.

이날 품절남이 되는 김동욱의 결혼식에는 배우 정우성, 신하균, 유해진, 차태현, 오정세 등 동료 배우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소녀시대 수영은 스텔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상상했던 것 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 왕비세요? 오늘 , 모든 축복이 너에게로 향하길. 축하해"라고 사진을 공개했다. 수영은 대기실부터 예식 장소인 성당, 그리고 뒤풀이 장소까지 신부와 찍은 투샷을 공개하며 소녀시대 직전까지 함께한 멤버와 찐우정을 과시했다.

앞서 김동욱은 지난 8월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예비 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김동욱 또한 소속사 공식 계정을 통해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텔라는 데뷔 전 소녀시대 멤버들과 연습생 시절 함께 찍은 사진들이 많이 남아있을 정도로 멤버들과 사이가 좋았다.

한편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한 김동욱은 2007년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인기를 얻었다.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신과 함께-인과 연'에 출연하면서 쌍천만 배우로 등극했다. 2019년에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을 통해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이로운 사기'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소녀시대 데뷔조였던 스텔라

결혼과 동시에 차기작도 확정해 유부남으로 열일에 나선다.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SBS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이하 '강매강')에 출연한다. 전국 꼴찌의 강력반과 최고의 엘리트 강력반장이 만나 최강의 팀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범죄 수사극으로, 김동욱이 5년 만에 출연하는 코미디 장르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