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 션, 든든한 두 아들과 연탄봉사 "힘은 이런데 쓰는거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션이 연탄봉사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셋째 아들 하율 군을 자랑했다.
22일 션은 "셋째 14살 하율이의 연탄 15장 FLEX"라며 연탄봉사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션은 둘째 16살 하랑 군과 셋째 14살 하율 군과 함께 연탄봉사를 나섰다.
공개한 영상에는 션의 셋째 아들 하율 군이 연탄을 짊어지고 오르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션이 연탄봉사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셋째 아들 하율 군을 자랑했다.
22일 션은 "셋째 14살 하율이의 연탄 15장 FLEX"라며 연탄봉사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6살때 아빠하고 첫 연탄봉사하고 나서 친구들에게 아빠하고 재밌는 놀이하고 왔다고 표현한 하율이. 하랑이 형이 15장 한다고 자기도 15장 해보겠다고. 얘들아,그래 힘은 이런데 쓰는거란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션은 둘째 16살 하랑 군과 셋째 14살 하율 군과 함께 연탄봉사를 나섰다. 공개한 영상에는 션의 셋째 아들 하율 군이 연탄을 짊어지고 오르는 모습이 담겼다. 훌쩍 큰 키를 자랑하는 하율 군은 15장의 연탄을 안정적으로 운반해 눈길을 끈다.
션은 이날 한파 속 나눔 달리기를 펼쳐 1천만원을 연탄은행에 기부했다. 지난 19일 영하 8도의 혹한에서도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 달리기에 도전한 그는 3시간 7분 57초에 400m 트랙 100바퀴를 돌아 40㎞를 완주했다. 이를 통해 마련한 1천만원을 연탄은행에 기부한 것. 션은 소속사를 통해 "갑자기 몰려온 강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계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달렸다"며 "연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션은 2014년부터 밥상공동체 연탄은행과 함께 에너지 취약계층을 돕는 '대한민국 1도 올리기'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션은 배우 정혜영과 2004년에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