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리조트]연말엔 호텔서 콘서트 보고 DJ와 파티도 즐겨볼까

류난영 기자 2023. 12. 23. 07: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제주신화월드 연말 패키지 '아듀 2023!'.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연말을 맞아 호텔업계가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한 다양한 연말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효린·지누션·김종국 등 레전드 아티스트와 즐기는 2023년 카운트다운 콘서트를 여는가 하면, 홍대 일대의 야경을 보며 유명 DJ와 올해 마지막 순간을 기념하는 클럽 파티도 연다.

한 겨울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에서 푸른 바다를 보며 휴식할 수 있는 패키지도 내놨다.

'레전트 아티스트' 총출동…제주신화월드, 카운트다운 콘서트와 호캉스 한 번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12월30일과 31일 이틀간 진행되는 'JSW 카운트다운 2024'는 효린, 다이나믹 듀오, 지누션, 김종국 등 레전드 아티스트가 총출동, 올해의 마지막 밤을 뜨겁게 불태울 예정이다.

제주에서 펼쳐지는 별들의 축제에 고객들의 관심도 폭발적. 이에 카운트다운 콘서트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듀 2023!’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이 상품은 객실과 카운트다운 콘서트 티켓, 주류 바우처, 1만원 식음혜택(박당 제공) 구성으로 최대 4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콘서트 티켓은 투숙 기간에 따라 1일권 혹은 이틀권이 제공된다.

주류는 '엠 라운지' 와인 세트와 'S BAR' 맥주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12월30일~31일이며(체크인 기준), 예약 기간은 12월29일까지다. 랜딩관 1박 기준 24만9000원부터다.

"홍대 야경 보며 한 해 마무리" 라이즈 호텔, '뉴 이어 이브 사이드 노트: 클럽 에디션'

[서울=뉴시스] 라이즈 호텔, '뉴 이어 이브 사이드 노트: 클럽 에디션'. (사진=라이즈 호텔 제공)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라이즈 호텔)의 칵테일바 사이드 노트 클럽이 31일,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카운트다운 파티 '뉴 이어 이브 사이드 노트: 클럽 에디션'을 개최한다.

사이드 노트 클럽은 라이즈 호텔 15층에 위치한 칵테일바로,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1000여 종류의 바이닐 컬렉션을 구비하고 매주 금요일, 토요일 정기 DJ 세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 클럽 파티는 홍대 일대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2023년의 마지막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파티는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DJ 준코코, DJ 예송, DJ 반달락 등 트렌디하고 개성 강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DJ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DJ 준코코와 DJ 반달락은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에서 최종 우승을 하며 이미 탁월한 디제잉 실력을 검증받았고, DJ 예송은 깔끔한 믹싱 스타일, 파워풀한 플레이와 퍼포먼스로 다수의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DJ와이비, DJ 포테이토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보이는 DJ들의 무대도 즐길 수 있다.

사이드 노트 클럽은 파티 참여자들이 DJ 공연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위해 와인은 물론 칵테일, 데킬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구비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2023년의 마지막 순간을 라이즈 호텔에서 기념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나누고자 이번 파티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다도 체험 호캉스로 제주의 겨울을 여유롭게

[서울=뉴시스] 윈터 스테이 인 해비치 패키지.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한겨울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도 체험과 호캉스 혜택을 담아 바쁜 일상과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윈터 허그 패키지'를 내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해발 320m 고지에 위치한 다원 '올티스'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녹차, 홍차, 호지차, 말차를 시음할 수 있는 '티 테이스팅 클래스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드넓은 차밭과 거문오름을 배경으로 차에 관한 설명을 듣고,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호텔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담겼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에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휴대성과 활용도 높은 쿠션 담요 1개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레스토랑 및 바 등 식음료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제주 감귤 착즙 주스 1병 또는 감귤 음료 2잔과 실내화 2켤레를 제공하며, 3박 투숙 시에는 객실료 6만원을 할인해준다.

이 패키지는 오는 2월2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5만5000원부터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