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알고 보니 이연복 수제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식 대가' 이연복이 배우 이유리를 수제자로 공식 인증한다.
특히 배우 이유리가 이연복의 복마카세 두 번째 손님으로 등장하고, 이연복은 "이유리와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이 됐다. 나한테 요리를 배운 수제자"라고 공식 인증한다.
방송인 전현무는 맛깔스럽게 먹는 이유리의 리얼 먹방에 이어 이연복의 요리 과정을 유심히 지켜보더니 "소스에 뭐 들어가요? 소스 비법 좀 알려주세요"라며 이연복에게 수제자 되기를 간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중식 대가' 이연복이 배우 이유리를 수제자로 공식 인증한다.
오는 24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는 지난주에 이어 이연복의 가게 오픈 10주년 특별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배우 이유리가 이연복의 복마카세 두 번째 손님으로 등장하고, 이연복은 "이유리와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이 됐다. 나한테 요리를 배운 수제자"라고 공식 인증한다.
이날 이연복은 작품을 위해 체중 조절 중인 이유리를 위해 맛있으면서 열량이 낮은 다이어트 '복마카세'(이연복+오마카세)를 선사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연복이 준비한 복마카세는 신선한 전복을 활용한 냉채, 분정 갈비, 콩나물 삼겹살 볶음면 등이다.
이유리는 이연복의 대표 메뉴 분정 갈비가 나오자 "이연복 셰프에게 배운 음식"이라며 반색한다. 쫀득한 식감의 찹쌀과 부드러운 돼지 등갈비가 어우러진 맛에 "겉에 입힌 찹쌀이 진짜 맛있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우며 감탄한다.
방송인 전현무는 맛깔스럽게 먹는 이유리의 리얼 먹방에 이어 이연복의 요리 과정을 유심히 지켜보더니 "소스에 뭐 들어가요? 소스 비법 좀 알려주세요"라며 이연복에게 수제자 되기를 간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유리가 과거 신드롬급의 인기에 대해 고백한다. 특히 안하무인 악녀 캐릭터 연민정 신드롬을 일으켰던 과거를 떠올린 이유리는 "당시 내가 광고하던 화장품 회사가 건물까지 세웠다"라며 당시의 뜨거웠던 인기를 전했다.
이와 함께 즉석에서 이유리의 원 포인트 악역 연기 레슨이 펼쳐진다. 무엇보다 의외의 연기력을 폭발시킨 이연복에게 전현무가 "끼가 있으시네"라며 감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