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아플라넷, 연말연시 맞아 풍성한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 마련
아쿠아플라넷(대표이사 박종태)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와 공연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63’에서는 신년맞이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지난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아쿠아플라넷 63’을 찾는 모든 고객은 ‘올겨울 확실한 행복’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뷔페 초대권, 키즈용품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 및 인근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는 현장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심 한가운데서 동화 속 아름다운 인어공주들을 만나볼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도 매 시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2023 계묘년을 잘 보내고 새로운 2024 갑진년을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토끼띠와 용띠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 전시공간인 63아트를 방문한 관람객 모두를 대상으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타로 부스도 주 1회 운영한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는 아쿠아리움 속 숨겨진 비밀의 공간에서 나타나는 신비로운 인어공주의 전설을 다룬 공연과 신나는 음악과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뮤직 쇼가 펼쳐진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마술사와 앨리스가 함께 카드 여왕이 숨겨둔 꽃을 찾아 떠나는 환상적인 마법 여행을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오는 12월 23일부터 1,500석 규모의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 환상적인 미디어파사드 영상과 함께 수중 아크로바틱 공연과 에어리얼 퍼포먼스, 러시안 스윙 다이빙 등 다양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및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아쿠아플라넷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다양한 공연도 관람하고 풍성한 상품도 받으며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쿠아플라넷은 현재 제주, 여수, 일산, 63, 광교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드넓은 대양을 품은 아름다운 바다의 별’이라는 뜻의 아쿠아플라넷은 해양 문화의 가치와 생태계 보존이라는 명제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 있다. 5개 지점 모두 해양수산부의 서식지외보전기관으로 지정받아 야생 서식지를 잃어가는 해양 동물들의 보전을 위해 사육·번식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