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동욱, 아내는 소녀시대 데뷔조 스텔라김‥정우성→신하균 시상식급 하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욱의 신부는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이었다.
앞서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라고 알려졌던 김동욱 신부는 SM 연습생 출신으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가 될 뻔한 스텔라 김으로 밝혀졌다.
이날 소녀시대 최수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김동욱, 스텔라 김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하며 "상상했던 것 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 왕비세요..? 오늘, 모든 축복이 너에게로 향하길"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김동욱의 신부는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이었다.
김동욱은 12월 22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정우성, 차태현, 오정세, 신하균, 유해진 등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해 김동욱의 앞날을 축복했다.
앞서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라고 알려졌던 김동욱 신부는 SM 연습생 출신으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가 될 뻔한 스텔라 김으로 밝혀졌다.
이날 소녀시대 최수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김동욱, 스텔라 김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하며 “상상했던 것 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 왕비세요..? 오늘, 모든 축복이 너에게로 향하길”이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에서 최수영과 환한 미소를 지은 스텔라 김은 큰 키에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뽐냈다.
스텔라 김은 미국 교포로, SM 연습생 출신이자 소녀시대 데뷔조였다.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연습생 생활을 하던 스텔라 김은 부모의 반대로 그룹 활동 계약을 하지 않고 미국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미국과 서울을 오가며 마케터로 활동 중이다.
한편 김동욱은 앞서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강성연 김가온, 지난해 이혼 “다른 사고방식에 충돌 잦아, 일사천리로 진행”[전문]
- ‘살림남’ 저주일까 벌써 3커플 파경, 강성연 김가온→율희 결혼생활 끝
- ‘송지은 열애♥’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 누구? ‘부활’ 박찬홍 감독 아들[종합]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와 열애 “선물 같이 찾아온 ♥”
- 男아이돌, 여자친구 20회 몰카 촬영 재판行…건강상 활동중단이라더니
- 결혼 결정까지 10일 걸린 강성연 김가온, 11년 만 이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