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푸바오 '가족 이야기'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판다 푸바오의 가족 이야기를 전한다.
23일 MBC에 따르면, 안유진은 오는 2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MBC TV 성탄·새해 특집 다큐 2부작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 1부 '맙소사 푸바오' 편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은 올해 큰 사랑을 받은 '푸바오'와 푸바오 사육사 '강바오 할부지'의 에피소드를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판다 푸바오의 가족 이야기를 전한다.
23일 MBC에 따르면, 안유진은 오는 2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MBC TV 성탄·새해 특집 다큐 2부작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 1부 '맙소사 푸바오' 편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은 올해 큰 사랑을 받은 '푸바오'와 푸바오 사육사 '강바오 할부지'의 에피소드를 담는다.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 '뿌빠TV'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197g이라는 작은 몸으로 태어나 100㎏로 폭풍 성장하는 동안 전 국민을 사로잡은 국내 1호 'K-판다' 푸바오, 그리고 언니의 뒤를 이어 두 배로 인기몰이 중인 '루이바오', '후아비오' 쌍둥이까지 다섯 바오 가족의 이야기가 2부작으로 나눠 펼쳐질 예정이다.
푸바오의 출생부터 성장 과정을 함께 하고 있는 강철원 사육사는 직접 카메라를 들고 바오 가족의 일상을 담고 있다. 할부지의 시점으로 소개하는 영상의 인기 덕에 푸바오는 '국민 손녀'로 등극했다.
그러나 아무리 예쁘고 사랑스러워도 푸바오는 반려동물이 아니다. 36년 차 베테랑 사육사인 강철원 할부지는 농담처럼 사육사는 464가지 일을 해야 하는 사람이라 말한다.
앞서 지난달 13일엔 푸바오가 판다월드 야외 방사장 뒷편 울타리를 넘는 사고를 쳐 뉴스에까지 출연했다. 만 세 살이 지난 가을부터 푸바오는 전과 다른 행동을 보인다고 한다. 내년 7월 중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푸바오의 질풍노도의 시간이 다큐에 담긴다.
내달 1일 오후9시 방송되는 2부 '사랑해 푸바오' 편은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