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아내=SM 출신 스텔라…최수영 "모든 축복이 향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욱의 아내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이었다.
최수영은 22일 자신의 SNS에 "상상했던 것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며 김동욱과 스텔라 김의 결혼식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날 하객들의 SNS를 통해 김동욱의 신부가 스텔라 김으로 밝혀졌다.
스텔라 김은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그룹 소녀시대 데뷔조까지 함께했던 인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김동욱의 아내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이었다.
최수영은 22일 자신의 SNS에 "상상했던 것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며 김동욱과 스텔라 김의 결혼식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최수영은 신부 스텔라 김을 다정하게 안아주고 있는 모습과 함께 "오늘, 모든 축복이 너에게로 향하길"이라고 말했다.
앞서 김동욱은 이날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당초 김동욱 소속사 키이스트는 예비 신부에 대해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이날 하객들의 SNS를 통해 김동욱의 신부가 스텔라 김으로 밝혀졌다. 스텔라 김은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그룹 소녀시대 데뷔조까지 함께했던 인물로 알려졌다.
현재 스텔라 김은 미국과 서울을 오가며 마케터로 활동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