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사회공헌 차원 '2023 동인비 바자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가 연말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2023 동인비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와 KGC라이프앤진이 공동 주최한 '2023 동인비 바자회'는 12월 20일부터 21일 양일간, 서울 대치동 KT&G타워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삼오일 뷰티 브랜드 '동인비' 인기제품 20여종 할인혜택
KGC인삼공사와 KGC라이프앤진이 공동 주최한 '2023 동인비 바자회'는 12월 20일부터 21일 양일간, 서울 대치동 KT&G타워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2023 동인비 바자회'에서는 홍삼오일 뷰티 브랜드 '동인비'의 인기제품 1899시그니처오일을 비롯해 1899싱글에센스, 자생스페셜기획, 진에센스기획세트 등 20여종을 비롯해, 정관장의 팻푸드 브랜드 '지니펫'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또한 '동인비 포토존'을 마련하여,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분들에게 '1899 워터리오일 에센스(1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KGC인삼공사 나우석 화장품사업센터장은 "예년보다 매서운 추위와 건조한 겨울철에 동인비의 홍삼 에너지가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바자회를 기획했다"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