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인플루언서 화연 '넘치는 끼쟁이'(ALL RED 카드 기부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LL RED 카드 기부콘서트'가 모두컴바인 주최, 에이치엘컴퍼니 주관으로 22일 오후 서울 노원구 서울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렸다.
박슬기, 인순이, 하하, 더원, 알리, 나비가 출연한 'ALLRED' 카드 기부 콘서트는 모두컴바인 'ALLRED' 멤버십 카드 출시 이벤트로 티켓 판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유기견 보호소나 동물구조 단체에 기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LL RED 카드 기부콘서트’가 모두컴바인 주최, 에이치엘컴퍼니 주관으로 22일 오후 서울 노원구 서울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렸다.
인플루언서 화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슬기, 인순이, 하하, 더원, 알리, 나비가 출연한 ‘ALLRED’ 카드 기부 콘서트는 모두컴바인 ‘ALLRED’ 멤버십 카드 출시 이벤트로 티켓 판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유기견 보호소나 동물구조 단체에 기부한다.
모두컴바인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고등학교, 대학교 장학금 지원 및 학교 선생님들에게 간식 증정과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스폰서를 체결하고 지난 10월24일 개최된 폴포츠 기부콘서트에 협력하는 등 꾸준히 나눔에 동참하는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올 한 해 모두컴바인 신규 상품 출시 홍보와 더불어 유기견을 위한 기부로 더욱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ALLRED’ 멤버십 카드는 고객의 생활 소비에 맞게 다양한 상품별로 연간 포인트를 지원받아 국내, 해외 결제가 가능하고 계약기간 만기 시 상품 구매금액을 반환받을 수 있는 형태로 출시됐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