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박나래, ‘상견니’ 의상 입고 등장→‘삼켰니’ 변질에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교복핏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 2일 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대만 국민드라마 '상견니' 속 주인공의 의상을 입고 등장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 2일 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대만 국민드라마 ‘상견니’ 속 주인공의 의상을 입고 등장을 약속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나의 소녀시대’로 착각해 다른 의상을 준비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내 인생 첫 교복이 대만 교복일 줄이야. 너무 잘 어울리던데?”라고 말해 보는 이를 경악케 했다. 그러면서 “난 내 자신을 보면서 되게 만족했다. 난 셔츠를 바지에 넣었거든. 장우는 못 넣어. 난 와이드핏·슬림핏 다 입을 수 있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교복을 입고 등장한 세 사람은 ‘상견니’ 주제가를 ‘삼켰니’로 개사해 불러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계약결혼뎐’ 배인혁, 진경 폭로에 母 죽인 범인=천호진 알았다
- ‘계약결혼뎐’ 배인혁, 천호진에 부대표 사임 선언 “이세영 곁에 둘 것”
- ‘계약결혼뎐’ 배인혁, 진경 정체에 ‘충격’... 이세영 “얄궂은 운명”
- 김동욱 신부, 알고 보니 소녀시대 데뷔조 스텔라 김
- [종합] ‘카 투 더 퓨처’ 김진표, 카레이스 사고 고백 “휘발류 냄새에 탈출”
- 데프콘, ‘前 카레이서’ 김진표 지식에 “엄청 잘알아” 감탄 (‘카 투 더 퓨처’)
- “자전거보다 느려”... 데프콘, 최초 모터스포츠 대회에 ‘깜짝’ (‘카 투 더 퓨처’)
- 엄정화, 또 사칭 계정에 몸살 “금전 피해 주의”
- 박호산, ‘깐죽포차’ 출격…부부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
- JTBC ‘사건반장’, GD에 공개 사과 “수용 힘든 내용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