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도 사칭 계정에 “골머리”…“금전 제안 조심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도 사칭 계정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한편 엄정화는 올 한해 가수와 배우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제 8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과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연일 화제성 지수 1위 기록,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다.
또 지난 9, 10일 서울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초대'를 성료한 엄정화는 오는 23일 대구 EXCO, 31일 부산 BEXCO에서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도 사칭 계정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제보가 잇따르자 소속사가 공식적으로 팬들에게 주의를 요망했다.
최근 엄정화 배우의 매니저를 사칭한 DM 연락 제보를 받아 공지드린다"며 "당사 소속 배우와 소속사는 어떠한 경우에서도 투자 권유 혹은 금전적 제안을 할 일이 없음을 말씀 드린다"고 가조했다. 이어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같한 주의 부탁드리겠다"며 "팬분들의 적극적인 제보와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엄정화는 올 한해 가수와 배우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제 8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과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연일 화제성 지수 1위 기록,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다.
또 지난 9, 10일 서울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초대'를 성료한 엄정화는 오는 23일 대구 EXCO, 31일 부산 BEXCO에서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니 유명 연예인도 난리” 3달 만에 유튜버로 3600만원 벌었다
- 이동국 고소한 산부인과원장, 고소 취하…"오해였다"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와 열애…“휠체어 데이트? 솔직히 더 편해”
- 안유진의 건강한 목소리로 탄생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위시' 메인테마곡
- 한효주 “김밥지옥” 美사람들, 30줄 싸가더니…김 수출, 年1조원 찍었다
- 안대 씌우고 무음 카메라로 ‘성관계 몰카’…아이돌 래퍼 재판행
- “몸에 좋다고, 약 끊고 매일 영양제 8개씩 먹었다” 20대 여성에 무슨 일이
- ‘분노의 질주’ ‘가오갤’ 빈 디젤, 성폭행 혐의로 피소 충격
- ‘김태희 남편’ 비, 외모 안보는 권은비에 “얼굴 중요해…오래 가”
- 황재균 “아내 지연이 먼저 꼬셨다…결혼은 내가 하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