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3·24일[TV 하이라이트]
아빠의 수호성, 반짝이는 ‘별’ 자매
■동행(KBS1 토 오후 6시) = ‘반짝반짝 은별이네’ 편이 방영된다. 아빠 인혁씨는 3년 전 당뇨로 오른쪽 다리를 절단했다. 당뇨 합병증으로 신장까지 망가져 지금은 일주일에 3번 신장 투석도 받는다.
1년 가까이 외출을 못할 정도로 건강이 상한 아빠를 대신해 첫째 별이는 학교를 마치고 일터로 향했다.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병행한 별이는 학교의 추천을 받아 화장품 회사에 입사했다. 이제는 어엿한 회사원이 된 별이는 집안 살림을 도와주는 동생 은별과 함께 늘 아빠 곁을 지킨다.
뱀·비둘기 요리마저…“맛있는데?”
■전지적 참견 시점(MBC 토 오후 11시10분) = ‘구라걸즈’ 삼총사가 홍콩 여행을 떠난다. 방송인 이국주·신기루·풍자가 한데 모여 ‘구라걸즈 첫 월드 투어’를 시작한다. 방송인 유병재도 합세한 가운데 홍콩에서 첫 식사로 ‘128년 된 전통 음식’을 맛본다.
“뱀과 비둘기로 만들어낸 고기”의 다소 충격적인 비주얼에 다들 놀라지만 멤버들은 “괜찮은데?”라며 식사를 이어간다. “구라걸즈에게 편식은 없다”며 모두 “맛있다”를 연발한다. 전통 음식에 이어 원하는 딤섬 메뉴를 직접 골라 담는 ‘미쉐린 딤섬집’도 가본다.
‘우르르 쾅쾅’ 악몽의 크리스마스 여행
■미운 우리 새끼(SBS 일 오후 9시5분) =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악몽’ 편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 모델 한혜진은 강원 홍천의 별장에서 ‘나 홀로 크리스마스 캠핑’을 시작한다. 혜진은 집 앞에 있는 계곡으로 향해 텐트를 설치한다. 이후 혜진은 곧바로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민다. “너무 예쁘잖아”라며 다양한 장식품을 꺼내 든다. 그러던 중 갑자기 천둥이 치며 빗방울이 떨어진다.
빗줄기가 강해지자 혜진은 캠핑용품을 하나씩 집 안으로 옮긴다. 과연 혜진의 크리스마스 캠핑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숙면여대’…교수님이 재워주는 영상이 대박 난 이유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이기면 2배, 판당 100만원…인천 등산로서 ‘윷놀이 도박장’ 적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민주, 명태균 통화 녹음 추가 공개 “대통령 온다고 얘기하면 안 돼”
- “박근혜 정부보다 심각한 국정농단”…시국선언 전국 확산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