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이 동작 10번→제니 어깨 된다... 쇄골이 쭉" 깜짝 (‘편스토랑’) [Oh!쎈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진서연이 제니 어깨를 가질 수 있는 운동법을 언급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을 앞두고 10일 동안 5kg 감량에 성공한 진서연의 자기관리 비법이 공개됐다.
진서연은 "제니 어깨 됩니다. 드레스 입어야 하니까. 두 손을 뒤로 해서 팔꿈치를 잡아요. 숨만 쉬어도 되고, 하루에 10번 10회. 그럼면 쇄골 라인이 쭉 내려간다"라며 꿀팁을 전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진서연이 제니 어깨를 가질 수 있는 운동법을 언급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을 앞두고 10일 동안 5kg 감량에 성공한 진서연의 자기관리 비법이 공개됐다.
진서연은 오트밀로 다양한 요리를 해 먹는다고 밝혔다. 진서연표 ‘오버나이트 오트밀’은 오트밀에 아몬드유를 넣는다고. 이어 플레인 요거트, 저당 딸기잼, 냉동 딸기, 그리고 견과류까지 올린 후 냉장 숙성을 한다. 진서연은 “다이어트의 포인트는 나를 열받게 하면 안돼”라고 말하기도.
이어 진서연은 오트밀버섯 리소토를 만들었다. 버섯에 손질한 양파를 투하하고 올리브유를 둘러서 볶았다. 그후 안 불린 오트밀을 부었다. 이어 일반 우유가 아닌 아몬드 우유, 액젓, 후추를 넣었다. 영락없는 크림 리소토 비주얼의 오트밀버섯 리소토가 완성됐다.
진서연은 저당고추장 짜글이를 만들기도 했다. 양배추를 꺼낸 진서연은 “이렇게 얇게 다져도 되나싶을만큼 얇게 다져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토마토를 꺼낸 진서연은 토마토도 얇게 다졌다. 채수가 나오기 때문에 물은 따로 필요하지 않다고. 진서연은 “약불로 해야한다”라고 설명했다.
요리를 하던 중 진서연은 “제니 어깨 알죠?”라며 제니 어깨 만드는 운동을 알려주기도. 진서연은 “제니 어깨 됩니다. 드레스 입어야 하니까. 두 손을 뒤로 해서 팔꿈치를 잡아요. 숨만 쉬어도 되고, 하루에 10번 10회. 그럼면 쇄골 라인이 쭉 내려간다”라며 꿀팁을 전수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