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장의 주주’ 박진주X이미주 “이정하가 난감해 해”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박진주와 이미주가 환장의 티키타카를 예고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루돌프로 변신해, 서로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사러 다니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루돌프로 변신해, 서로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사러 다니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주주 시크릿’ 박진주와 이미주는 덤앤더머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캐럴을 하나도 맞지 않게 부르는 이들의 모습에 유재석은 웃음이 빵 터진다.
이에 유재석은 앞서 주주 시크릿이 ‘무빙’의 ‘봉석이’ 배우 이정하와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활약한 이야기를 꺼내며, “정하가 난감해하더라”라고 놀리기 시동을 건다. 여기에 주우재는 “(이정하가) 중간에서 어쩔 줄 몰라 하던데요?”라고 덧붙인다고.
지난 ‘쇼! 음악중심’에서 이정하는 주주 시크릿 사이에서 진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주주 시크릿은 “죽지도 않고 또 왔네”라며 컴백을 알리는 노래로 이정하를 당황시키는가 하면, 서로를 칭찬해달라는 이정하의 요청에 박진주는 “미주는 머리가 되게 길다” 이미주는 “언니는 베레모가 진짜 예뻐요”라는 칭찬인지 모를 칭찬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주 시크릿의 거침없는 멘트 폭주에 동공지진이 온듯한 이정하의 모습이 생방송 중 관심을 모았다.
박진주는 “너무 귀엽고 착하시더라”라고 이정하 칭찬을 해 눈길을 끈다고. 유재석과 주우재의 웃음벨이 된 박진주와 이미주의 케미는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이경규, 주상욱 하차 요구 왜? 질타에 충혈 사태까지 (도시어부5)
- ‘권상우♥’ 손태영 콩밥 먹이려다가 꼼수… 콩가루였네 (뉴저지 손태영)
- 피범벅 시신에 가루 세제 잔뜩… 범인 정체 충격 (용형사3)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