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연말 파티룩 찰떡일 것 같은 男 트로트 가수 1위…2위 송민준[TEN차트]

류예지 2023. 12. 22. 1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연말 파티룩을 잘 소화해낼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2월 14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연말 파티룩을 잘 소화해낼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DB

임영웅이 연말 파티룩을 잘 소화해낼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2월 14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연말 파티룩을 잘 소화해낼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임영웅이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개최하고 있다. 서울 콘서트는 KSPO DOME에서 10월 27~29일과 11월 3~5일, 대구 콘서트는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11월 24~26일,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10일 열렸다. 부산 콘서트에는 4만 2000명(3회 기준)이 운집했다. 임영웅은 다양한 곡으로 고퀄리티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은 이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대전 콘서트, 2024년 1월 5~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광주 콘서트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임영웅은 내년 5월 25~26일에는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2위는 송민준이 차지했다. 송민준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가슴을 울리는 감성 트로트로 '수묵화 보이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종 8위를 차지했다. 송민준은 지난 11월 새 디지털 싱글 '인생이란 게'를 발매했다. '인생이란 게'는 송민준이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으로, 송민준이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가사로 풀어내 진정성 넘치는 트로트 발라드를 완성했다. 송민준은 오는 31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구 신한pLay스퀘어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챕터 1'을 개최한다.

3위에는 영탁이 이름을 올렸다. 영탁은 앞서 11월 종영한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연기자로 활약한 바 있다. 또 '꼰대인턴'(MBC)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tvN) 등 드라마에 특별출연해 연기력을 뽐낸 바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올해의 마지막날을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 가수는?', '올해의 마지막날을 함께 보내고 싶은 여자 가수는?', '올해의 마지막날을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올해의 마지막날을 함께 보내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