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소문2' 이찬형, 저스트엔터와 전속계약…윤계상과 한식구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이찬형이 저스트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찬형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신예 이찬형이 저스트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찬형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날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이창오 대표는 "매사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태도와 매력적인 마스크를 지닌 이찬형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배우로서 연기적인 성장이 기대되고,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만큼 앞으로 이찬형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보다 더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이찬형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찬형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신경외과 레지던트 2년차 최성영 역으로 활약했다. 최근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에서는 염혜란의 아들이자 든든한 조력자로, 최근 개봉한 영화 '사채소년'에서는 반항기 가득한 10대 소년으로 열연했다.
이에 이찬형이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보여줄 새로움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윤계상을 비롯해 김상호, 길해연, 정웅인, 김호정, 김신록, 김주령, 김도윤, 박지환, 서현우, 손은서, 신동미, 오승훈, 서지혜, 유환, 이설, 박서은, 장규리, 조동인, 차우민, 호조, 이재이가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