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뉴스 예고] 제주공항 폭설…8천 명 발 묶여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에 이틀째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제주공항 활주로가 8시간 가까이 폐쇄됐습니다.
항공기가 무더기로 지연·결항되면서 관광객 8천 명의 발이 묶이는 등 이틀 동안 수만 명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수원역 환승센터에서 시내버스가 시민들을 덮쳐 1명이 숨지고 17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버스가 승객들을 내려주고 다시 출발하는 과정에서 사고가 난 걸로 보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제주공항 폭설…8천 명 발 묶여
제주에 이틀째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제주공항 활주로가 8시간 가까이 폐쇄됐습니다. 항공기가 무더기로 지연·결항되면서 관광객 8천 명의 발이 묶이는 등 이틀 동안 수만 명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2. 수원역 환승센터서 버스가 시민 덮쳐
수원역 환승센터에서 시내버스가 시민들을 덮쳐 1명이 숨지고 17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버스가 승객들을 내려주고 다시 출발하는 과정에서 사고가 난 걸로 보고 있습니다.
3. 여신도 성폭행 혐의 JMS 정명석 1심 23년
여신도들을 성폭행하고 강제추행 한 혐의를 받고 있는 JMS 총재 정명석 씨에게 징역 23년이 선고됐습니다. 검찰이 요구한 징역 30년에는 못 미쳤지만, 재판부가 중형을 내린 이유를 전해드립니다.
4. 전자담배 액상 원액 속여 팔다 적발
연초잎니코틴으로 만든 전자담배 액상 원액을 합성니코틴이라고 속여 판 일당이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세금 탈루가 목적이었는데, 자세한 내용, 단독 취재했습니다.
잠시 뒤 8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와 열애…장애·편견 극복한 사랑
- 아이돌 출신 래퍼, 연인 성관계 20차례 불법 촬영 '재판행'
- 수술 중 환자 머리 때린 중국 의사…영상 퍼지자 논란 확산
- '어어… 신호 바뀌는데!' 덤프트럭 앞 나타난 할머니 '아찔' [스브스픽]
- 15살에 강제 결혼 '어린 신부'…"남편 살해로 사형 집행"
- '민폐 주차' 하면서 "뇌가 없냐?"…욕 날리는 차주 논란 [스브스픽]
- [뉴스딱] "돈 내고도 저렇게 못 먹어" 누리꾼 분노케 한 식단
- 최백호, 라디오 생방송 중 응급실…"15년간 이런 적 처음"
- "세종대왕상에도 낙서 지시"…'경복궁 낙서' 10대 오늘 구속 심사
- "서울서 내 집 마련하려면 월급 15년 치 한 푼도 안 쓰고 모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