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레드, '빌런즈: 로봇 배틀로얄' 한국 양대 마켓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드레터(대표 양선우)는 22일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4분 배틀로얄 게임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 게임을 한국 양대 마켓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은 우주 감옥 '헬카트라즈'에 수감된 죄수신분의 악동 빌런들이 '헬리우드' 전장에서 로봇을 타고 최후의 1인을 가린다는 컨셉의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버드레터(대표 양선우)는 22일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4분 배틀로얄 게임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 게임을 한국 양대 마켓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은 우주 감옥 ‘헬카트라즈’에 수감된 죄수신분의 악동 빌런들이 ‘헬리우드’ 전장에서 로봇을 타고 최후의 1인을 가린다는 컨셉의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이다.
배틀로얄 전장에서 ‘빌런+로봇’ 조합의 MOBA식 스킬 컨트롤을 통한 플레이로 실시간 PvP게임 고유의 재미를 극대화여 국내 펜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괄 프로듀서인 윤재희 PD는 “메두사, 드라큐라, 프랑켄슈타인 등 개성 넘치는 유명 빌런들이 등장해 그들만의 고유 스킬과 로봇을 타고 싸우는 조합의 재미를 통해 타 장르 게임들과의 차별화된 박진감을 선사해줄 것”이라며 “빌런즈를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만큼 한국 유저들과 함께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최적화하여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로 삼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 서비스 오픈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준비하여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26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빌런즈 : 로봇 배틀로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t위믹스,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마트’ 최초 상장
- 엔씨소프트 '블소2', 中 외자판호 받았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러브 딜리버리2' 24일 단독 출시
- 장현국 위메이드, 12월 급여로 위믹스 매입
- [ZD브리핑] 트럼프 귀환에 韓 산업계 '벌벌'…대응책 마련 고심
- IRA 적용 코앞…'K전구체' 출하량 대폭 성장 앞둬
- "갑자기 펑·펑·펑"…잠자던 포항시민들, 포스코 제철소 폭발에 떨었다
- 尹, 금융·통상·산업 회의체 가동 주문...트럼프 2기 대비
- 임현택 의사협회장 불신임안 통과…13일까지 비대위원장 선출
- 콘텐츠 불법 유통 '누누티비' 운영자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