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디즈니 100주년 영화 '위시' 콜라보 음원 주인공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위시'의 콜라보 응원 주인공이 아이브 유진으로 밝혀졌다.
22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아이브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감독 크리스 벅, 폰 비라선손)를 통해 스페셜 콜라보 음원을 발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스페셜 콜라보 아티스트로 발탁된 아이브 안유진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이번 음원을 탁월하게 표현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위시'의 콜라보 응원 주인공이 아이브 유진으로 밝혀졌다.
22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아이브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감독 크리스 벅, 폰 비라선손)를 통해 스페셜 콜라보 음원을 발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음원 ‘소원을 빌어(This Wish)'는 작품의 메인 테마곡이자 주인공 아샤의 가슴 속 깊은 소원을 담아낸 노래로 그 누구보다 로사스 왕국을 사랑하는 아샤의 간절한 마음과 작품의 스토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스페셜 콜라보 아티스트로 발탁된 아이브 안유진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이번 음원을 탁월하게 표현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저 하늘 위 별들아 알려줘, 모든 두려움 떨쳐버리게”, “수많은 시련 찾아온다 해도 나 하나씩 헤쳐 나갈 거야” 등의 가사들은 모두에게 희망을 전할 '위시'의 메시지를 가득 담아내고 있을 뿐 아니라 아샤에 완벽하게 몰입한 아이브 안유진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긴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아이브 안유진의 모습이 담겨 작품에 대한 감동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평소 디즈니의 팬이라고 밝힌 안유진은 “디즈니 100주년이라는 의미있는 순간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며 이번 콜라보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디즈니 뮤직 코리아 VEV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주연 '콘크리트 유토피아', 아카데미 후보 선정 실패
- 박서준·한소희 주연 '경성크리처' 베일 벗는다…공개 시간은?
- '경성크리처'라면서…'크리처는 언제 나와요?' [정지은의 집순이리뷰]
- '한국 작품 나오고 싶어'…'괴물'로 내한한 '귀여움 한도 초과' 미나토와 요리(종합) [SE★현장]
- '노량: 죽음의 바다'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서울의 봄' 꺾었다
- 김우석 주연 '밤이 되었습니다' 종영…'범인은 누구?'
- 한파 뚫고 온 '괴물'의 두 소년 '춥지만 관객들 덕분에 마음 따뜻해져' [SE★현장]
- '노량' 진린역 정재영 '이순신보다 두 살 형이지만 내가 동안으로 나와' [인터뷰]
- '더 퍼스트 슬램덩크' 상영 1주년…전국 확대 상영 시작
- '노량' 박스오피스 1위…예매량 40만 장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