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베베 바다, ‘푸에르자 부르타’ 크리스마스 이브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 크루 베베의 리더 바다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에 출격한다.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올해 스페셜 게스트로 몬스타엑스 셔누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바다가 확정돼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의 시그니처인 빨간색 FB 씨어터를 올해는 떠오르는 MZ 힙플레이스인 성수동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스 크루 베베의 리더 바다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에 출격한다.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올해 스페셜 게스트로 몬스타엑스 셔누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바다가 확정돼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바다는 지난 12월 8일부터 '무르가'와 '라그루아' 씬에 출연하여 긴 다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또 다른 스페셜 게스트인 셔누 역시 지난 11월부터 푸에르자 부르타의 명장면 '꼬레도르' 에 출연하여 완벽한 피지컬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관객몰이 중이다.
푸에르자 부르타는 2013년 한국 관객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올해로 한국공연 10주년을 맞았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벽, 천장 등 모든 공간을 무대로 활용하며, 배우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다. 푸에르자 부르타는 무대와 관객의 경계 없이 공연장의 모든 공간을 활용하는 가운데 몽환적인 조명과 소품, 그리고 음악으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의 시그니처인 빨간색 FB 씨어터를 올해는 떠오르는 MZ 힙플레이스인 성수동에서 만날 수 있다. 2024년 2월 15일까지 성수문화예술마당 내 FB씨어터에서 열린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 예스24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이경규, 주상욱 하차 요구 왜? 질타에 충혈 사태까지 (도시어부5)
- ‘권상우♥’ 손태영 콩밥 먹이려다가 꼼수… 콩가루였네 (뉴저지 손태영)
- 피범벅 시신에 가루 세제 잔뜩… 범인 정체 충격 (용형사3)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