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막강 티켓파워… 월드투어 서울공연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의 2024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21일 에이티즈의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서울 공연이 티켓 오픈 후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에이티즈의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는 1월 27~28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에이티즈의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서울 공연이 티켓 오픈 후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에이티즈의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는 1월 27~28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다. 2월 3일과 4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월드투어의 타이틀명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에는 우리 모두가 자신만의 빛을 갖고 있고, 그 빛을 향해 나아가자는 의지가 담겨있어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에이티즈는 4년 만에 발매한 새 정규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로 미국 빌보드200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더불어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 세계 양대 음악 차트에서 뚜렷한 두각을 드러내며 비교불가한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금감원, 박순혁 작가 압수수색…미공개정보 이용 혐의
- 삼성전자, 23개월만의 최고가…내년 8만전자 가나
- 수원역환승센터서 버스가 보행자 덮쳐..1명 숨지고 15명 부상(종합)
- “같은 제주 맞아?” 폭설 내리는 제주공항, 햇살 비치는 서귀포항 [영상]
- 안대로 눈 가리고 성관계 몰래 촬영…아이돌 래퍼 불구속 기소
- 떠나는 원희룡, 그가 남긴 '자필 편지'엔…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전청조, 첫 공판서 눈물 `뚝뚝`…"잘못한 만큼만 처벌받길"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살다 보니 별일이"… 이동국, 사기미수 피소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