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경기도 아동 대상 놀이봉사·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자사 임직원들이 지난 21일 성남시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그룹홈 아동들을 대상으로 놀이봉사를 실시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봉사 및 기부금 전달은 카카오게임즈의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사업인 '다가치 나눔파티'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아 그룹홈 거주 아동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봉사 및 기부금 전달은 카카오게임즈의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사업인 ‘다가치 나눔파티’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아 그룹홈 거주 아동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룹홈이란 보호를 필요로 하는 아동에게 가정과 같은 주거여건과 보호를 제공,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토록 지원하는 기관을 말한다.
이번 놀이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초등학생 그룹홈 아동들과 1대1로 짝 지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카드를 만들고 마술공연을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임직원 기부에 회사 매칭 그랜트로 모인 성금 1041만원을 월드비전에 전달, 아동들에게 패딩 및 크리스마스 선물과 향후 그룹홈 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이 직접 아동들을 찾아 함께 시간을 보내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임직원과 뜻을 모아 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파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금감원, 박순혁 작가 압수수색…미공개정보 이용 혐의
- 삼성전자, 23개월만의 최고가…내년 8만전자 가나
- 수원역환승센터서 버스가 보행자 덮쳐..1명 숨지고 15명 부상(종합)
- “같은 제주 맞아?” 폭설 내리는 제주공항, 햇살 비치는 서귀포항 [영상]
- 안대로 눈 가리고 성관계 몰래 촬영…아이돌 래퍼 불구속 기소
- 떠나는 원희룡, 그가 남긴 '자필 편지'엔…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전청조, 첫 공판서 눈물 `뚝뚝`…"잘못한 만큼만 처벌받길"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살다 보니 별일이"… 이동국, 사기미수 피소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