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라스베이거스 '스피어'에 등장

이원희 2023. 12. 22. 17:4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라스베이거스 스피어 광고 전경.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의미로 대표 캐릭터 IP를 활용한 글로벌 광고를 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메이플스토리' 광고 영상은 12월20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돔형 건축물 스피어(Sphere)에서 일주일 간 상영된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서 등장한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몬스터 '핑크빈'을 시작으로 '예티', '슬라임', '돌의 정령', '주황버섯' 등 여러 인기 몬스터들이 원형의 스노우볼 안에 모여 함께 악기를 연주하는 장면을 담았다. 압도적인 규모감과 귀엽고 실감나는 캐릭터 비주얼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넥슨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올 한 해도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국내외 용사님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용사님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젝트들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국내에서 팬 페스트 및 여름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한 한편,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음악회, 팝업스토어, 컬래버를 진행하며 활발한 IP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