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한봄, 출산·육아 위해 ‘현역가왕’ 하차…“아쉽지만 의견 존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현역가왕'에 출연 중인 한봄이 출산 및 육아를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
'현역가왕' 측은 22일 스포츠서울에 "한봄 씨는 12월 출산과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 자진 하차를 최종적으로 결정했다. 제작진 역시 아쉽지만, 한봄 씨의 의견을 존중해 남은 참가자들과 경연을 이어 나간다"고 밝혔다.
한봄은 '현역가왕'에서 9개월 만삭의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한봄은 "출산하고 다시 나와서 열심히 노래할 자신 있다"고 각오를 남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MBN ‘현역가왕’에 출연 중인 한봄이 출산 및 육아를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
‘현역가왕’ 측은 22일 스포츠서울에 “한봄 씨는 12월 출산과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 자진 하차를 최종적으로 결정했다. 제작진 역시 아쉽지만, 한봄 씨의 의견을 존중해 남은 참가자들과 경연을 이어 나간다”고 밝혔다.
한봄은 ‘현역가왕’에서 9개월 만삭의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공연이나 행사 섭외가 들어오지 않을 거 같았다. 그래서 펑퍼짐한 옷을 입고 많이 다녔다”고 임신을 숨긴 이유를 밝혔다.
이후 한봄은 “출산하고 다시 나와서 열심히 노래할 자신 있다”고 각오를 남기기도 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김동욱, 오늘(22일) 새신랑 된다…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내년 아빠 되는 로버트 패틴슨, 5년 교제 연인과 지각 약혼[할리웃톡]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