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광희 주연작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 ‘독립영화관’ 통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이광희의 주연작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가 전파를 탄다.
이광희가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는 추락 사고 후 초월적 신체능력을 갖게 된 영화배우 차유진이 히어로로 활동하던 도중 직접 만든 코스튬이 겨울이 되면 너무 춥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편 이광희가 열연한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 오늘(22일) KBS1 '독립영화관'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이광희의 주연작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가 전파를 탄다.
이광희가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는 추락 사고 후 초월적 신체능력을 갖게 된 영화배우 차유진이 히어로로 활동하던 도중 직접 만든 코스튬이 겨울이 되면 너무 춥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을 응원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팬들에게 코스튬 제작 도움을 요청하면서 생기는 해프닝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이광희는 극 중 히어로 ‘레드’의 팬카페 매니저 로카탄스키 역으로 히어로 레드의 코스튬 제작을 진두지휘하고 레드와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역할을 맡았다.
몰입하게 만드는 노련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출연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떠오르는 신예로 평가받고 있는 이광희는 내년에 방영 예정인 ‘브랜딩 인 성수동’ 황재하 역, ‘S라인’ 준선 역, ‘스터디그룹’ 도훈 역으로 캐스팅 되는 등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이광희가 열연한 ‘크리스마스가 따뜻한 이유는 말이죠’ 오늘(22일) KBS1 ‘독립영화관’을 통해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동국 법적대응, “세 아이 낳은 산부인과에 사기미수 고소 당해? 사실무근”(공식입장 전문) -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쉬어 가기로...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터”(공
- 사유리 폭로, 과거 원로 가수에 성희롱 당해…“몇 명이랑 성관계 했냐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 김새론 SNS 재개, ‘음주운전’ 1년 7개월 만에 자숙 끝?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휘성 근황, 몰라보게 달라졌다...“정신적 고통 때문에 집에 숨어 있었다” [M+이슈] - 열린세상
- 오세훈 ″이재명, 유혈사태 바라는 듯 선동 나서″
- '배현진 습격' 10대 심신상실 주장...혐의 인정
- 20대 여성, 심장 관통당해 사망…남친은 '자살' 주장
- 환율, 장중 1410원 넘어…2년 만에 최고 수준
- 문다혜, 제주 단독주택 '불법 숙박업' 혐의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