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한국→대만서 팬 콘서트 ‘스파클링 이터니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종현이 국내에 이어 해외 팬들을 만난다.
김종현은 내년 1월 20일 대만 제프 뉴 타이페이(Zepp New Taipei)에서 '스파클링 이터니티 : 김종현 2024 팬 콘서트'(Sparkling Eternity:KIM JONGHYEON 2024 FAN CONCERT)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김종현은 이번 공연을 통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부터 내년 1월 3일 발매되는 신곡 무대까지 모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현은 내년 1월 20일 대만 제프 뉴 타이페이(Zepp New Taipei)에서 ‘스파클링 이터니티 : 김종현 2024 팬 콘서트’(Sparkling Eternity:KIM JONGHYEON 2024 FAN CONCERT)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김종현은 이번 공연을 통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부터 내년 1월 3일 발매되는 신곡 무대까지 모두 선보인다. 명품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종현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만 현지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 중이며,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연에 앞서 내년 1월 3일 미니 2집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를 발매하고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김종현은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잇고 있다. 또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KBS아레나에서 개최되는 팬 콘서트 ‘스파클링 이터니티’(Sparkling Eternity)를 통해 신곡 무대를 첫 공개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카데미 벽 높았다…‘콘크리트 유토피아’ 국제영화상 후보 불발
- ‘1박2일’ 문세윤, 나인우 대반전 요리 실력에 식사 포기?
- 만삭 도전 ‘현역가왕’ 한봄, 자진하차 “출산 전념”
- 영하 13도에 반바지를? 못 말리는 ‘반바지 할배’(‘순간포착’)
- ‘싱어게인’ 요아리, 플랜히어와 전속 계약...‘마이 데몬’ OST 첫 행보
- “더 잘생겨졌죠?”...‘런닝맨’ TXT·김동현, 큰 웃음 빵빵
- “헤어짐 아닌 쉼표”...‘입대’ 지민 전한 따뜻한 위로[MK뮤직]
- 윤하, 女솔로 역대 6번째 체조경기장 입성...20회 릴레이 공연
- 박서준 한소희 ‘경성크리처’ 오늘(22일) 공개
- ‘脫마약 논란’ 지드래곤, 흑백 프로필 공개...새 시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