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눈썰매장·봅슬레이 무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에서는 겨울철을 맞아 주말인 23일부터 눈썰매장, 얼음 봅슬레이, 컬링장을 무료 운영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2개월 여 간 휴장일없이 무휴·무료로 운영되는 겨울 놀이시설로 남녀노소가 어울리는 장이 될 전망이다.
이 밖에 이달 2일부터 '불멍하며 고구마, 가래떡 구워먹기 체험'을 주말과 공휴일 하루 2회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곡성)=박대성 기자] 전라남도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에서는 겨울철을 맞아 주말인 23일부터 눈썰매장, 얼음 봅슬레이, 컬링장을 무료 운영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2개월 여 간 휴장일없이 무휴·무료로 운영되는 겨울 놀이시설로 남녀노소가 어울리는 장이 될 전망이다.
또한 23~25일 3일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어린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트리모양 풍선모자를 매회 10개씩 선물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이달 2일부터 ‘불멍하며 고구마, 가래떡 구워먹기 체험’을 주말과 공휴일 하루 2회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불멍타임 보이는 라디오’ DJ가 전하는 노래와 사연을 듣는 힐링 시간과 크리스마스트리 사진 포토존도 조성됐다.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관계자는 “올 겨울은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놀고 힐링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와 열애…“휠체어 데이트? 솔직히 더 편해”
- 안유진의 건강한 목소리로 탄생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위시' 메인테마곡
- 한효주 “김밥지옥” 美사람들, 30줄 싸가더니…김 수출, 年1조원 찍었다
- 안대 씌우고 무음 카메라로 ‘성관계 몰카’…아이돌 래퍼 재판행
- “몸에 좋다고, 약 끊고 매일 영양제 8개씩 먹었다” 20대 여성에 무슨 일이
- ‘분노의 질주’ ‘가오갤’ 빈 디젤, 성폭행 혐의로 피소 충격
- ‘김태희 남편’ 비, 외모 안보는 권은비에 “얼굴 중요해…오래 가”
- 황재균 “아내 지연이 먼저 꼬셨다…결혼은 내가 하자고”
- 이동국 고소한 산부인과원장, 고소 취하…"오해였다"
- “환경부보다 더 열일하네” 쓰레기 줍는 연예인 누군가 했더니 [지구, 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