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 날것과 생존 그 사이

이유민 기자 2023. 12. 22. 16: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태계일주’ 스틸컷. MBC 제공.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태계일주’를 통해 2023년을 가득 채웠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 제작진은 22일 2023년 일요일 밤을 책임진 ‘태계일주 삼 형제’ 기안84-빠니보틀-덱스의 잊지 못할 명장면을 짚어봤다.

명장면 1. 인도 갠지스강 마사지 #설국열차 #히말라야산맥 아래 생존 캠핑

인도로 떠난 ‘태계일주2’에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날 것의 여행과 함께 치열한 생존기를 보여주며 예측 불가 케미를 선사했다. 갠지스강물 한 모금을 시작으로 인도와 하나 된 기안84와 마성의 반전 매력으로 인도를 홀린 덱스가 갠지스강 언저리를 뛰고, 마사지를 받고, 설국열차를 방불케 하는 기차 여행 등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날 것’ 그대로의 여정은 두 사람을 끈끈하게 만들었다.

이어 빠니보틀의 합류로 ‘인도 삼 형제’가 된 이들은 뉴델리, 암리차르의 황금 사원, 인도와 파키스탄의 국경 ‘와가보더’에서 열리는 국기 하강식을 즐기며 현지인들 속에서 그들의 다채로운 문화를 온몸으로 느꼈다. 또 히말라야산맥을 품은 라다크 ‘레’, ‘푸가 온천’에서의 치열한 생존 캠핑까지 함께 하며 진정한 형제가 된 모습을 보여줬다. 세 사람이 서로의 버킷리스트를 함께 도전하고 경험하며, 서로의 빈틈을 채워주고 점차 닮아가는 과정은 ‘태계일주2’를 더욱 빛나게 했다.

명장면 2. 진수식 #무라잉기 #바오밥 은하수 캠핑

시즌3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에너지 넘치는 익사이팅과 낭만 사이에 피어나는 형제애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지인들과 함께 광란의 댄스 파티를 즐기고 1.5톤의 배를 끄는 진수식부터 전통 격투기 스포츠인 무라잉기까지, 피 끓는 에너지를 무한 방출하며 마다가스카르의 익사이팅의 진수를 맛봤다.

지난주에는 ‘바오밥 애비뉴’를 찾아 경이로운 대자연 속에서 힐링과 낭만의 은하수 캠핑으로 시청자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기안84는 빠니보틀과 덱스에게 ‘마누라와 자식’이라 칭할 정도로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며 “태계일주가 너희 마음속 1번이었으면 좋겠어”라는 애정이 담긴 말을 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에 시청률 또한 7.1%(가구 수도권 기준)를 기록, 전 시즌을 포함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예측할 수 없는 무계획 여정 속에서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추억과 마음을 나누며 더욱 단단해져 가는 ‘태계일주 삼 형제’의 남은 여정이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