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교보문고 강남점에 '라이브러리 노이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는 22일 이날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 서울 서초구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는 기획 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새로움(The Neue New)'을 주제로 진행되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BMW 차세대 제품군 '노이어 클라쎄(Neue Klasse)'를 통해 BMW가 지향하는 새로운 사고방식과 행동 양식, 차세대 모빌리티에 대한 방향성을 소개하고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BMW코리아는 22일 이날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 서울 서초구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는 기획 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새로움(The Neue New)’을 주제로 진행되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BMW 차세대 제품군 ‘노이어 클라쎄(Neue Klasse)’를 통해 BMW가 지향하는 새로운 사고방식과 행동 양식, 차세대 모빌리티에 대한 방향성을 소개하고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교보문고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기획 공간 ‘라이브러리 노이어(Library Neue)’는 책과 글쓰기를 매개로, ‘새로움’에 대한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방문 고객들이 스스로 새로움에 대한 정의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라이브러리 노이어 공간에는 일상에서 새로움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만들어 나가는 107인의 인터뷰 내용이 전시된다. 새로움과 관련된 질문에 직접 답변을 작성하고, 자신만의 정의를 내려볼 수 있는 체험 존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새로움을 키워드로 하는 도서 큐레이션 공간을 구성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교보문고 온라인에서도 굿즈 판매를 제외한 동일한 내용의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향후 캠페인 메시지를 확산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BMW 고객을 대상으로 BMW 연말 콘서트(BMW Year End Concert)를 열고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BMW Vision Neue Klasse)’를 현장에서 소개하고 ‘새로운 새로움’ 캠페인을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서 오는 26일까지 인천 영종도 소재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를 일반에 전시한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금감원, 박순혁 작가 압수수색…미공개정보 이용 혐의
- 삼성전자, 23개월만의 최고가…내년 8만전자 가나
- 수원역환승센터서 버스가 보행자 덮쳐..1명 숨지고 15명 부상(종합)
- “같은 제주 맞아?” 폭설 내리는 제주공항, 햇살 비치는 서귀포항 [영상]
- 떠나는 원희룡, 그가 남긴 '자필 편지'엔…
- 3000억 횡령한 경남은행 간부 아내가 김치 사이 숨긴 돈
- 안대로 눈 가리고 성관계 몰래 촬영…아이돌 래퍼 불구속 기소
-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오해였다” 사기미수 소송 취하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이유리 "연민정 신드롬? 화장품 회사, 건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