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Gen Cloud Summit 2024” 1월 31일 생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신문인터넷과 GTT KOREA가 주관하는 "Next-Gen Cloud Summit 2024"가 1월 31일(수) 온라인 개최한다.
비즈니스의 새로운 혁신이자 필수 요건이 된 클라우드 관련 기술과 산업은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Next-Gen Cloud Summit 2024'에서는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들의 다양한 클라우드 전략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방안을 공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신문인터넷과 GTT KOREA가 주관하는 “Next-Gen Cloud Summit 2024”가 1월 31일(수) 온라인 개최한다.
비즈니스의 새로운 혁신이자 필수 요건이 된 클라우드 관련 기술과 산업은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가트너에 따르면, 2024년 전 세계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최종 사용자 지출액은 6788억 달러(한화 약 902조 1252억 원)에 이를 전망이다.
전년 대비 20.4% 증가한 수치이며, 클라우드 네이티브, AI/ML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메타버스와 클라우드 등 최신 기술들이 클라우드 시장의 주요 트렌드로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기업들이 비용과 보안, 전문인력 부족 문제 등으로 클라우드 활용에 주저하거나 도입을 했어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다양한 솔루션 중에서도 기업 여건에 맞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고르는 것에 고민이 많기 떄문이다.
'Next-Gen Cloud Summit 2024'에서는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들의 다양한 클라우드 전략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방안을 공유한다.
클라우드 도입에 드는 비용과 효율, 보안과 관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 등의 전략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28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W 기술자, 몸값 상승…하루 평균임금 8.25% 오른 38만원
- 삼성전자, 日 요코하마에 첨단 패키징연구센터 세운다
- 자영업자 187만명에 이자 85만원 환급
- 코셈, 증권신고서 제출…연초 코스닥 상장 예정
- 윤재옥 “쌍특검은 '총선 민심 교란용 악법'…그걸 어떻게 받나”
- 구슬 같은 얼음왕국…천왕성 13개 고리가 선명하게
- 이스라엘 병사, 아이폰 덕에 총알 막아 '구사일생'
- 맥스트, 새로운 메타버스 “틀로나(TLONA), The Next Planet” 클로즈베타
- 삼성 '네오QLED' 8K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체험
- ASML, 차세대 EUV 장비 '하이 NA' 첫 출하...인텔 오레곤 팹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