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12월 건강 프로젝트 시리즈 제1탄 크리스마스 '홍이장군 브랜드 데이'
김진성 기자 2023. 12. 22. 16:30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는 크리스마스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건강프로젝트 1,2' 행사를 개최한다.
정관장은 22일 "첫 번째 프로젝트인 24일 14시 크리스마스 이브 경기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홍이장군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먼저, 24일 홈경기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팬들은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룰렛, 파워점프 스탭퍼, 마스코트 타투 등 어린이 맞춤형 이벤트에 참여해 ‘홍이장군 신제품’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구단 SNS를 통해 선정된 10명의 어린이들과 출전 베스트5 선수들과 하이파이브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때 선수들이 직접 ‘홍이장군 LUCKY BOX’도 증정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어린이 팬들을 위한 ‘하프타임 홍이장군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 등 어린이와 동행 가족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크리스마스 홍이장군 브랜드 데이에 이어 연말 30일, 31일 주말 연전에도 12월 건강프로젝트 제2탄이 열릴 예정이다"라고 했다.
끝으로 정관장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