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무섭구나...”...이동국, 사기미수 혐의 소송 취하 후 털어놓은 솔직한 속내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사기미수 혐의로 피소된 후 다시 명예를 되찾은 심경을 밝혔다.
이동국은 22일 자신의 SNS에 "모두 행복한 연말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병원을 운영하던 전 원장 측과 임대차 분쟁이 발생하자 이들과 친분이 있는 이동국 부부가 압박했다는 것이다.
이에 이동국 측은 김모씨가 주장하는 내용이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며 명예훼손 및 무고죄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사기미수 혐의로 피소된 후 다시 명예를 되찾은 심경을 밝혔다.
이동국은 22일 자신의 SNS에 “모두 행복한 연말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 “살다 보니 별일이 다 있네요. 진실이 아닌 것을 한순간에 진실이라 믿는 사람들을 보고 정말 세상이 무섭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럼에도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앞서 이동국 부부가 A여성병원 김모씨에게 사기미수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김모씨는 이전까지 문제를 삼지 않던 초상권을 이용해 자신을 압박했다고 주장했다.
병원을 운영하던 전 원장 측과 임대차 분쟁이 발생하자 이들과 친분이 있는 이동국 부부가 압박했다는 것이다.
이에 이동국 측은 김모씨가 주장하는 내용이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며 명예훼손 및 무고죄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하지만 하루가 지난 후 김모씨는 “오해에서 비롯됐다”라며 소송 취하를 결정했다.
이를 접한 후 이동국은 SNS를 통해 심경을 밝히게 된 것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동국 법적대응, “세 아이 낳은 산부인과에 사기미수 고소 당해? 사실무근”(공식입장 전문) -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쉬어 가기로...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터”(공
- 사유리 폭로, 과거 원로 가수에 성희롱 당해…“몇 명이랑 성관계 했냐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 김새론 SNS 재개, ‘음주운전’ 1년 7개월 만에 자숙 끝?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휘성 근황, 몰라보게 달라졌다...“정신적 고통 때문에 집에 숨어 있었다” [M+이슈] - 열린세상
- 윤 대통령의 골프 연습…″트럼프 당선 대비″ vs ″거짓말″
- '탄핵' 임현택 ″박단 행태·배후 상세히 밝힐 것″ 반박 예고
- CNN ″트럼프 당선 후 '여혐 표현' 급증″
- 20대 여성, 심장 관통당해 사망…남친은 '자살' 주장
- 한파 없는 수능일...예승이는 보고, 뉴진스 해린은 안 본다?[AI뉴스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