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항저우 금2 은2 동 3' 배드민턴 국가대표에 포상금 "파리도 부탁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2023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단 포상식'에 참가해 포상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지난 20일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 호텔에서 열린 '2023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단 포상식'에 대한배드민턴협회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참석, 패트리스 드베미 대표가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단에 직접 포상금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2023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단 포상식’에 참가해 포상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지난 20일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 호텔에서 열린 ‘2023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단 포상식’에 대한배드민턴협회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참석, 패트리스 드베미 대표가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단에 직접 포상금을 전달했다. 드베미 대표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내년 파리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했다.
한국 배드민턴 선수단은 항저우 아시안게임서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따내 중국(금 4, 은 3, 동 2)에 이어 종목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행사는 세계 개인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와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한국 배드민턴의 위상을 드높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축하하기 위해 대한배드민턴협회에서 마련한 행사다. 안세영을 비롯 아시안 게임 메달리스트 전원과 코치진 등이 참석했다.
올해 7월 대한배드민턴협회와 파트너십을 맺은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2025년 2월까지 국제 배드민턴 경기와 국가대표 선수단을 후원한다. 국가대표 팀 유니폼 및 국내에서 개최되는 배드민턴 대회의 광고 보드와 각종 제작물에 프리미엄 엔진오일 ‘쿼츠(Quartz)’의 로고를 노출하고, 쿼츠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면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