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고농축 캡슐 세탁조 클리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공작소가 '고농축 캡슐 세탁조 클리너'를 내놓았다.
기존 액상 타입과 분말 타입의 불편함을 개선해 흐르거나 가루가 날리지 않는 캡슐 형태로 제작했다.
제품은 한 팩에 8개입으로 13g 한 캡슐 당 500ml 액상형에 맞먹는 세정력을 지니고 있어 캡슐 1개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기존 라인업의 불편한 점을 개선해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사용도 간편해 세탁조 청소 시 유용한 제품"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액상 타입과 분말 타입의 불편함을 개선해 흐르거나 가루가 날리지 않는 캡슐 형태로 제작했다. 한 알씩 쉽게 계량할 수 있으며, 물에 잘 녹는 수용성 필름을 사용해 사용 후 세탁조 내부에 가루나 필름이 남지 않는다. 특히 염소계 클리너가 아닌 약알칼리성 세정제로 세탁기 내부의 금속 부식이나 염소가스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제품은 한 팩에 8개입으로 13g 한 캡슐 당 500ml 액상형에 맞먹는 세정력을 지니고 있어 캡슐 1개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8회분 대비 작은 부피로 보관이 용이해 공간 활용에 용의하다.
회사 측은 “기존 라인업의 불편한 점을 개선해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사용도 간편해 세탁조 청소 시 유용한 제품”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이경규, 주상욱 하차 요구 왜? 질타에 충혈 사태까지 (도시어부5)
- ‘권상우♥’ 손태영 콩밥 먹이려다가 꼼수… 콩가루였네 (뉴저지 손태영)
- 피범벅 시신에 가루 세제 잔뜩… 범인 정체 충격 (용형사3)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